남경읍 배우·용혜원 시인과 떠나는 힐링 여행

입력 2025.09.29. 14:50 임창균 기자
11월 8~9일 에코촌 유스호스텔서
‘나를 살리는 1박2일 행복치유여행’
음악·심리·연극 다양한 분야 강연
순천만 에코촌 유스호스텔 생태관 전경


한국웃음교육원은 오는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순천만 에코촌 유스호스텔에서 '나를 살리는 1박2일 행복치유여행(이하 행복치유여행)'을 개최한다.

한국웃음교육원이 주관하고 글로벌시니어문화연구소가 주최하는 이번 행복치유여행은 1박 2일 동안 음악, 심리, 문학, 연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강사들이 참여해 단순한 강의가 아닌 오감으로 체험하는 치유 융합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뮤지컬 배우인 남경읍 남뮤지컬아카데미 원장과 유머자신감연구원장인 용혜원 시인 인문학적 감동을 선사한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참가비는 39만원이나 오는 10월 17일까지 사전 등록 시 30%를 할인해 준다.

프로그램은 먼저 8일 오전 1시 장동완 한국웃음교육원 원장의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신순호 부원장이 동전과 종이컵, 고무줄 등으로 할 수 있는 생활 마술을 선보여 분위기를 돋운다.

남경읍 배우

이후 '배우 남경읍 배우와 함께 떠나는 스토리 여행', '시인 용혜원과 함께하는 힐링여행'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저녁 식사 이후 순천시립극단 상임단원인 노광흔 배우의 모노드라마 연극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끝으로 이병준 심리상담학 박사의 '나의 콤플렉스 받아들이기' 강연과 함께 1일차 일정은 마무리된다.

용혜원 시인

2일차는 싱어송라이터 김상수의 '힐링음악여행'과 강인숙 강사의 아로마테라피 '향기치유' 프로그램으로 시작한다. 이후 조정문 ㈔국제평생학습연합회 이사장이 성공스토리 강연을 진행하고, 전영국 순천대 융합예술학과 교수와 정윤희 극단 뭉치들 대표 등이 행복을 전하는 흑두루미 '두리' 이야기 공연을 펼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웃음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동완 한국웃음교육원 원장

장동완 한국웃음교육원 원장은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우울감을 떨쳐내고 싶은 분, 인문학과 예술을 통해 내적 성장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게 이번 힐링캠프를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임창균기자 lcg0518@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