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전문인로서 긍지와 소통의 시간

입력 2024.11.06. 19:08 도철원 기자
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 창립30주 행사 성료
200명 참석…모범사원 표창·축하공연 등

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회장 정병민·사진)가 한국공인회계사회 창립 70주년과 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 창립 3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를 맞아 회원 단합과 회계전문인으로서 긍지를 갖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에 따르면 지난 1일 '회계의 날'과 한국공인회계사회 창립 70주년 및 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 창립 3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병민 회장을 비롯한 광주 지방회원, 회원 사무소 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순천만국가정원 관람에 이어 순천 더해윰웨딩홀에서 ▲한국공인회계사회 창립70주년 홍보 영상 상영 ▲전남사랑의열매 1천만원 전달▲모범사원 9명 표창 수여 ▲축하공연 및 노래자랑 경연 ▲경품추첨 ▲초대가수 공연 등 2시간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참석자들에게 자긍심과 함께 기쁨을 안겨주었다.

삼덕회계법인 대표인 정병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비 오는 궂은 날씨에도 많은 회원 및 회원사무소 직원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한국공인회계사회 창립 70주년과 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 창립 3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라고 말했다.

이어 "공인회계사회를 창립시키고 그동안 초석을 닦아주신 많은 선배님들과 여러분이 있었기에 공인회계사회가 이렇게 발전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오늘은 과중한 업무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고 화합을 도모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는 지난 1994년 창립돼 광주전남에서 250여명의 회원들이 경영관리자문업무·세무대리업무를 비롯한 기업의 회계처리내용을 조사, 검토하고 여러 이해관계자 집단을 위해 독립적으로 감사보고서를 작성하는 회계전문인으로서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도철원기자 repo333@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