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동부권에서 활동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가 단체 헌혈에 동참했다.
7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에 따르면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한 헌혈 릴레이에 동참했다.
이날 헌혈 릴레이에는 김동수 광주·전남혈액원장, 배혁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총재를 포함한 직원 200여 명이 참여했다.
김동수 원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헌혈에 참여하신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배혁주 총재는 "여름철 헌혈이 줄어드는 시기에 진정한 봉사활동을 해보자는 생각에 단체헌혈을 실시했다"며 "우리 지역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데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는 연 3회 이상 단체헌혈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총 365명, 올해는 8월까지 2회 364회 헌혈에 참여하고 있다.
임창균기자 lcg0518@mdilbo.com
- 나주 다도치안센터, 추석연휴 음주운전 금절 캠페인 나주경찰 봉황파출소와 다도치안센터는 10일 다도면 기관 사회단체와 함께 '추석 연휴 음주운전 금절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황파출소 제공 나주경찰 봉황파출소와 다도치안센터는 최근 다도면 기관 사회단체와 함께 '추석 연휴 음주운전 금절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추석연휴를 맞이해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교통사고 예방과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참석자들은 '음주운전 안하기, 안전모·안전띠 착용하기 등 선진교통문화 준수는 다도면민의 품격입니다'를 슬로건으로 한플래카드를 들고 캠페인을 펼쳤다.김주섭 봉황파출소장은 "공동체 참여치안 예방·홍보활동으로 귀성객들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음주운전으로부터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선진교통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관우기자 redkcow@mdilbo.com
- · ㈜나눔테크, 광산구 돌봄이웃 위해 2천만원 기탁
- · 광주 북부경찰, 민·관·경 범죄예방 합동순찰
- · 광주 서부경찰, 추석 맞아 북한이탈주민 위문금 전달
- · 나주 이창동 기관·사회단체 추석·영산강축제 대비 기초질서확립운동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