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부경찰서(서장 장명본) 범죄예방대응과는 공동체 치안 활성화를 위해 서광주우체국(국장 황삼순)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능동정인 범죄예방 활동을 펼치기 위해 맺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서광주우체국 소속 집배원 95명이 '우정순찰대'라는 이름으로 경찰 업무를 지원하게 됐다.
장명본 서부경찰서장은 "업무 중 범죄현장 등을 발견 시 적극적으로 신고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범죄 예방 및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연관뉴스
- 연산전통장학문화재단, 제9회 장학금 수여식 정보통신시설공사 전문기업인 ㈜전통이 설립한 (재)연산전통장학문화재단이 제9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정보통신시설공사 전문기업인 ㈜전통이 설립한 (재)연산전통장학문화재단이 최근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전통(회장 김만웅)은 6일 광주 서구 상무사옥에서 정보통신·문화예술·기타 분야 중·고·대학생 34명 문화예술 단체 1곳에 장학금 4천여만원을 전달했다. 전 농림부장관이자 상지대 총장인 김성훈 장학재단 이사장이 총괄하고 직접 수여했다.연산장학재단은 그 간 학생 257명과 15개 문화예술 단체에 모두 3억 2천여 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왔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전통의 경영 철학에 따라서다. 중소 정보통신시설공사업계에선 최초로 10억 원을 출자해 2015년에 재단을 설립한 배경이다.전통은 국내 통신 3사 협력사로서 정보통신 시공 분야 호남 최장수 기업으로 올해로 창립 63주년을 맞았다.박현기자 pls2140@mdilbo.com
- · 나주 봉황파출소, 음주운전 근절 위한 음주고글 가상체험
- · 박문옥 전남도의원, 추석 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위문
- · 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추석맞아 5·18묘지 비석닦기 봉사
- · 광주지방국세청, 이웃사랑 나눔 실천나서
저작권자 ⓒ 무등일보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