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풍식 ㈜국민 회장, 서구장학재단에 장학금 3천만원

입력 2024.06.09. 14:52 이용규 기자
윤풍식

윤풍식 ㈜국민 회장이 7일 재단법인 서구장학재단(이사장 박찬갑)에 지역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3000만원을 기탁 했다.

윤 회장은 이날 광주 서구청을 방문해 김이강 청장과 박찬갑 서구장학재단 이사장에게 3000만원 기탁증서를 전달 했다.

직전 서구장학재단 이사장을 역임하기도 한 윤 회장은 이날 기탁식에서 "지역의 미래 인재들이 경제적 어려움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의 꿈을 이루어 나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탁을 하게됐다"고 말했다.

서구장학재단 박찬갑 이사장은 "지역경제가 어려운 가운데도 이렇게 큰 장학금을 쾌척한 윤 회장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지역인재들을 위해 소중히 쓰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윤풍식 회장은 그사이 9년여 동안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 왔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거액의 장학금을 기탁해 줬다"며 "윤 회장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지역 인재를 발굴·육성하고 지역발전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장학금을 기탁해 준 분들의 소중한 마음을 널리 알리기 위해 구청차원의 사업을 적극 추진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풍식 ㈜국민 회장은 지역인재를 위한 장학금 기탁은 물론 매년 1000만원씩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기 성금을 기부 하는 등 지역사회 기부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박승환 기자 psh0904@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