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전남에 놀러 오면, 숙박비 할인받는다

입력 2023.05.30. 10:39 선정태 기자
6월 1일까지 1인 1매 선착순 발급
온라인 여행사 통해 도내 예약 가능
전남도와 전남관광재단은 6월 '여행가는 달'을 앞두고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추진한다.

전남도와 전남관광재단은 6월 '여행가는 달'을 앞두고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체류형 관광 수요 창출 및 내수 진작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전남도, 전남관광재단, 한국관광공사가 공동 주관한다. 전남도와 전남관광재단은 6월 1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G마켓, 야놀자, 여기어때, 티몬, 인터파크, 위메프, 올마이투어 등 온라인 여행사 19곳을 통해 도내 호텔, 콘도, 펜션 등 7만원 초과 숙박상품에 5만원 숙박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1인당 1회,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미성년자는 발급이 불가하다. 또한 소비자들이 몰릴 경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소비자는 할인쿠폰 발급 후 유효기간(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7시) 안에 숙박 예약·결재해야 하며, 취소 등으로 유효기간 안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 미사용자의 경우,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숙박할인권을 재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구석구석 누리집 내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대표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전남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남을 찾는 관광객들이 여행 비용도 절약하고 즐거운 시간도 보내길 바란다"며 "전남 관광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로 삼아 체류형 관광객 유치와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남도와 시군에서는 6월 여행가는 달에 주요 관광지 및 다중이용시설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실시하며, 관련 정보는 여행가는 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태기자 wordflow@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