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봉선2동 지사협, 독거어르신 밑반찬 나눔

입력 2024.06.18. 14:18 임정옥 기자
광주 남구 봉선2동(동장 조영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덕부)가 18일 관내 독거 어르신, 취약계층 30세대에게 여름 밑반찬(물김치, 멸치볶음, 김자반) 나눔을 실천했다. 이덕부 위원장과 김혜정 위원을 비롯한 위원들은 여름 및반찬 3종을 각 가정에 방문·전달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을 베풀었다. 이덕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살피겠다."고 말했다. 이어 봉선2동 조영신 동장도 "지치기 쉬운 여름철 혼자 식사준비가 힘든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반찬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하며, 선한 마음이 어르신들에게 전파되어 든든한 안전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광주 남구 봉선2동(동장 조영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덕부)가 18일 관내 독거 어르신, 취약계층 30세대에게 여름 밑반찬(물김치, 멸치볶음, 김자반) 나눔을 실천했다.

이덕부 위원장과 김혜정 위원을 비롯한 위원들은 여름 및반찬 3종을 각 가정에 방문·전달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을 베풀었다.

이덕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살피겠다."고 말했다.

이어 봉선2동 조영신 동장도 "지치기 쉬운 여름철 혼자 식사준비가 힘든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반찬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하며, 선한 마음이 어르신들에게 전파되어 든든한 안전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