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동구새마을회, 핵심리더 단합워크숍

입력 2024.06.17. 15:57 임정옥 기자
광주광역시동구새마을회(회장 김대영)가 지난 16일 고흥군 새마을회관 회의실에서 지도자 역량강화를 위한 핵심리더 단합워크숍을 가졌다. 이날 동구새마을회 발전을 모색하고자 이사 밎 동회장등 핵심리더 34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마을 조직간 소통과 화합으로 새마을운동이 더욱 발전시키기로 힘을 모았다. 또한 전남고흥군새마을회(회장 서일권)와 광주동구새마을회가 하나되는 자매결연 업무협약으로 한가족 1일을 시작했다.이어 더불어 협의회, 부녀회, 직공장협의회 산하 3개단체와도 함께 업무협약을 통해 일시적이 아닌 지속가능한 상호교류로 상생하는 새마을운동을 전개할것을 다짐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광주광역시동구새마을회(회장 김대영)가 지난 16일 고흥군 새마을회관 회의실에서 지도자 역량강화를 위한 핵심리더 단합워크숍을 가졌다.

이날 동구새마을회 발전을 모색하고자 이사 밎 동회장등 핵심리더 34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마을 조직간 소통과 화합으로 새마을운동이 더욱 발전시키기로 힘을 모았다.

또한 전남고흥군새마을회(회장 서일권)와 광주동구새마을회가 하나되는 자매결연 업무협약으로 한가족 1일을 시작했다.이어 더불어 협의회, 부녀회, 직공장협의회 산하 3개단체와도 함께 업무협약을 통해 일시적이 아닌 지속가능한 상호교류로 상생하는 새마을운동을 전개할것을 다짐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