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무진새마을금고, 우리동네 짜장면데이 나눔

입력 2024.05.29. 17:12 임정옥 기자
MG무진새마을금고(이사장 이창호)가 지역상생의 날을 맞아 우리동네 짜장면데이 나눔을 펼쳤다. 무진새마을금고는 29일 광주 남구 봉선동 중앙근린공원에서 이창호 이사장과 남호현 남구의회 부의장, 최이석 이사, 정재수 감사 등이 새마을금고 ESG봉사단 30여명과 함께 지역어르신, 주민 등 500여명에게 짜장면 배식 봉사활동을 벌였다. 이날 준비된 짜장면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중화요리 전문점들이 즉시 공급 배식하는 방식이며, 식사 시간에 맞춰 섹소폰 연주 및 흥겨운 노래공연과 즉석 노래자랑이 이어지는 등 지역민의 경로사상 고취와 화합하는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창호 무진새마을금고 이사장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지역공동체와 상생하는 금융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약속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MG무진새마을금고(이사장 이창호)가 지역상생의 날을 맞아 우리동네 짜장면데이 나눔을 펼쳤다. 무진새마을금고는 29일 광주 남구 봉선동 중앙근린공원에서 이창호 이사장과 남호현 남구의회 부의장, 최이석 이사, 정재수 감사 등이 새마을금고 ESG봉사단 30여명과 함께 지역어르신, 주민 등 500여명에게 짜장면 배식 봉사활동을 벌였다.

이날 준비된 짜장면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중화요리 전문점들이 즉시 공급 배식하는 방식이며, 식사 시간에 맞춰 섹소폰 연주 및 흥겨운 노래공연과 즉석 노래자랑이 이어지는 등 지역민의 경로사상 고취와 화합하는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창호 무진새마을금고 이사장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지역공동체와 상생하는 금융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