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기 원우회장 "아카데미 발전 위해 적극 지원할 것"
제14기 무등CEO아카데미 원우회장배 골프대회가 11일 광주 해피니스 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무등일보 김종석 사장, 김동기 원우회장을 비롯해 총 40여 명의 원우들이 참가해 라운딩을 함께하며 유쾌한 분위기 속에 친목을 다졌다.
김동기 원우회장은 개회 인사를 통해 "무더운 날씨지만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라운딩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무등CEO아카데미의 발전과 활성을 위해 원우회 차원에서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원우들 간의 친목 도모와 교류를 확대하기 위한 행사로, 무등CEO아카데미의 단합된 분위기와 지속적인 네트워크 강화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
-
북구, 청년 푸드 힐링 프로그램 16일 광주 북구 행복어울림센터 청년 로컬크리에이터 라운지에서 열린 푸드힐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구청 청년정책팀 직원과 청년들이 초코 버터링 쿠키를 만들고 있다. 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16일 광주 북구 행복어울림센터 청년 로컬크리에이터 라운지에서 열린 푸드힐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구청 청년정책팀 직원과 청년들이 초코 버터링 쿠키를 만들고 있다.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
- · 호우경보, 물에 잠긴 상가 배수 작업
- · 북구, 집중호우 피해 예방 총력
- · 1층 어린이집 침수, 어린이들 안전지역 대피
- · 소방대원, 침수도로 운전자 구조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