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남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반정환)가 '2024 온기듬뿍 사랑愛 김장 나눔' 행사를 28일 광주김치타운에서 가졌다. 이날 김병내 남구청장과 남호현 남구의회 의장, 최창구 을로운수 대표, 반정환 남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등 12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김치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합)을로운수, 푸른솔나눔봉사대가 후원한 가운데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소외계층 500여 가구에 전달했다.
김정희 광주남구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과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기업과 단체들에게 감사드리며,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 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화 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화식이 2일 광주 서구 운천저수지 바닥분수대 앞 광장에서 열렸다. 시민들이 점화된 성탄트리를 바라보며 미리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즐기고 있다. 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화식이 2일 광주 서구 운천저수지 바닥분수대 앞 광장에서 열렸다. 시민들이 점화된 성탄트리를 바라보며 미리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즐기고 있다.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
- · 북구, 일곡 88정형외과서 후원금 기탁받아
- · 영하권 추위 예고
- · 전남대 '윤석열 퇴진' 대자보
- · 광주 북구 문화동, 사랑의 동전모금함 개봉식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