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광주북구종합자원봉사센터가 28일 광주 북구 자원봉사센터 앞마당에서 김장철을 맞아 '당신의 하루, 세상의 희망 실현'을 온기 나눔 행사를 가졌다. 문인 북구청장과 홍점순 북구자원봉사센터 소장 등 자원봉사자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돌봄이웃들의 전달 할 김치 포장을 마친 뒤 기뻐하고 있다.
홍점순 광주북구자원봉사센타 소장은 "추운 날씨 속에 북구 각동 자원봉사캠프 지기와 봉사자들이 사흘간 배추 손질 및 양념 만들기, 버무리는 등 수고가 많았다,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 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화 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화식이 2일 광주 서구 운천저수지 바닥분수대 앞 광장에서 열렸다. 시민들이 점화된 성탄트리를 바라보며 미리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즐기고 있다. 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화식이 2일 광주 서구 운천저수지 바닥분수대 앞 광장에서 열렸다. 시민들이 점화된 성탄트리를 바라보며 미리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즐기고 있다.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
- · 북구, 일곡 88정형외과서 후원금 기탁받아
- · 영하권 추위 예고
- · 전남대 '윤석열 퇴진' 대자보
- · 광주 북구 문화동, 사랑의 동전모금함 개봉식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