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북구종합자원봉사센터가 11일 광주 북구 두암종합사회복지관에서 IBK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하반기 첫 활동을 펼쳤다. 이날 신수정 광주시의회의장과 송윤순 북구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등 자원봉사자들이 자장면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랑의 밥차는 IBK기업은행의 지원과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의 협력을 통해 운영 중인 무료 급식 봉사로 11월 13일까지 9회 운영할 계획이다.
홍점순 광주 북구종합자원봉사센터 소장은 "관내 어르신과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안부를 묻는 등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날이 더워 봉사자들이 힘들었지만 어려운 이웃을 지속적으로 살피겠다"고 말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 파이팅 넘치는 광주 충장 축제 광주 번화가를 대표했던 금남로와 충장로가 놀고, 먹는 놀이터로 변신한 70∼80년대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광주 추억의 충장 축제가 개막한 가운데 3일 호기심 가득한 시민들이 복싱 경기에 출전한 선수들의 파이터 넘치는 경기를 지켜보며 축제를 즐기고 있다. 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광주 번화가를 대표했던 금남로와 충장로가 놀고, 먹는 놀이터로 변신한 70∼80년대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광주 추억의 충장 축제가 개막한 가운데 3일 호기심 가득한 시민들이 복싱 경기에 출전한 선수들의 파이터 넘치는 경기를 지켜보며 축제를 즐기고 있다.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
- · 개천절 경축 개천대제
- · 올 가을 기온 뚝 떨어져
- · 수시 면접, 더 큰 꿈을 위한 나의 선택!
- · 맥문동 지자마자 꽃무릇 만개, 가을 향기 힐링 명소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