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재단-영화의전당, 상생 활성화 MOU 체결

입력 2024.11.14. 14:37 김종찬 기자
ACC재단과 (재)영화의전당은 14일 오후 ACC재단 다목적회의실에서 문화예술콘텐츠 유통과 상생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CC재단 제공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ACC재단)과 (재)영화의전당은 14일 ACC재단 다목적회의실에서 문화예술콘텐츠 유통과 상생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문화예술 활성화 및 문화예술 콘텐츠 유통을 위한 공동 협력사업을 추진하고,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등을 통해 문화 공기관 상생 생태계를 조성할 방침이다.

특히 양 기관의 우수한 콘텐츠를 상호 교류하고, 공동제작 사업 추진을 통해 문화예술 저변을 확대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김선옥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 사장은"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상생 협력 기반을 구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유관기관들과의 협업 구조를 기반으로 ACC 콘텐츠 유통을 더욱 확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종찬기자 jck41511@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