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ACC 공연] 나의 멜로디가 '즉흥곡'으로 변한다

입력 2024.08.12. 09:37 김종찬 기자

ACC는 오는 18일 예술극장 극장2에서 '임현정·이진우의 신청음 콘서트 '너의 멜로디''공연을 무대에 올립니다. 이번 공연은 청중의 멜로디를 받아 즉석에서 즉흥연주하는 최초 시도의 공연으로, 관객과 공연자들이 서로 힘을 합쳐 하나의 무대를 완성하는 경이로운 현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현정은 뉴욕타임스와 텔레그래프, 3BC 뮤직 등을 통해 전 세계에서 숨 막히는 연주로 호평을 받으며 음악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천재 피아니스트입니다. 그는 EMI클래식에서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전곡을 한국인 최초로 인터내셔널 발매 를 했다. 최근에는 즉석에서 신청곡을 받아 연주하는 세계 최초 '신청곡 콘서트'와 관객에게 멜로디를 받아 즉흥 연주를 하는 국내 최초 '신청음 콘서트'를 개최하면서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장르를 개척하기도 했습니다.

감성파 재즈 색소포니스트 이진우는 서울올림픽홀과 뉴욕의 고담홀을 비롯해 일본과 국내·의 수 많은 재즈 클럽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서 따뜻한 음악을 전하고 있다. 그는 마포대교에서 다른 영역의 예술인들과 함께 '그래도, LIVE' 공연을 펼침으로써 '너'와 '나'의 경계를 허물고 '함께 사는 문화'를 건설하는데 노력하고 있는 마음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는 섹소포니스트다.

○ 날짜 : 8월18일

○ 시간 : 오후5시

○ 장소 : 예술극장 극장2

○ 연락처 : info@danaconcerts.com

○ 요금 : 전석 7만원

김종찬기자 jck41511@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1
후속기사 원해요
1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