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아침시평 필진 새로워집니다

입력 2024.01.31. 11:19 이용규 기자
내달 5일부터 전문가 눈으로 시대 조명
4월 총선 앞두고 바른 정치의 길 모색

무등일보의 명사 칼럼인 '아침시평' 필진이 내달 5일부터 새롭게 바뀝니다.

각 분야에서 최고의 명성을 쌓아온 9명의 전문가들이 매주 월요일 한차례 깊이있는 전문 지식과 통찰로 각종 현안에 대해 명쾌한 해법을 제시할 것입니다.

아침시평 필진으로는 지난 1년 동안 갈등과 대립의 시대, 정치의 올바른 방향을 명쾌하게 제시해준 공진성 조선대 정치외교학과 교수를 비롯해, 구길용 뉴시스 광주전남본부대표, 김승휘 변호사, 김재관 전남대교수협의회장, 김정규 호남대 행정학과 교수, 라도삼 서울연구원 선임위원, 임기철 광주과학기술원 총장이 새롭게 합류합니다.

이번에 합류하는 필진들은 전문가의 눈으로 지역사회의 각종 이슈와 정책에 대해 비판과 대안을 제시할 것입니다.

특히 올해 국가적으로 최대 현안인 오는 4월10일 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지방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가능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올바른 정치의 길을 다양한 시각과 통찰력으로 정치권에 방향을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따뜻한 통찰과 새로운 메시지로 깊은 울림을 줄 '아침시평'에 독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