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는 뉴욕타임스 등 국내뿐 아니라 외신에서도 집중 조명한 '삐끼삐끼춤'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KIA 타이거즈 치어리더들의 단독 인터뷰를 공개한다. 틱톡(TikTok) 등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춤은 '삼진아웃송'으로 불리며 경쾌한 리듬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밈(meme)으로 자리 잡았다. 한 SNS 영상에서는 이 춤을 춘 '이주은 치어리더'의 영상이 무려 7천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무등일보는 이 같은 인기를 반영해 유세리(28), 정가예(28), 박성은(22), 이주은(20) 치어리더의 인터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인터뷰에선 이들이 치어리딩을 하며 생긴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치어리더로서의 열정에 대해 자세히 다룰 계획이다. 많은 팬이 기다려온 이번 인터뷰는 치어리더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을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박현기자 pls2140@mdilbo.com
- KIA, 팬들과 함께 V12 일군다 프로야구 KIA타이거즈가 오는 9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상무와의 연습경기를 시작으로 14일 롯데자이언츠전, 18일 자체 연습경기 등 총 3경기를 팬들에게 무료로 개방한다. KIA구단 제공. 프로야구 KIA타이거즈가 팬들과 함께 한국시리즈 대비에 나선다.KIA는 오는 9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상무와의 연습경기를 시작으로 14일 롯데자이언츠전, 18일 자체 연습경기 등 총 3경기를 팬들에게 무료로 개방한다.한국시리즈에 대비해 팬들의 응원과 함성으로 실전 분위기를 더하고,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해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무료 개방을 진행하게 됐다고 구단은 설명했다.좌석예매는 경기 개시 하루 전 오전11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티켓은 무료(티켓링크 예매 수수료 1천원별도)이다. 현장판매는 운영하지 않으며, 예매한 티켓은 무인발권기에서 발권해야한다.연습경기는 챔피언석, 중앙 테이블석, 타이거즈 가족석, 서프라이즈석, 1,3루 일반석에 한해 개방되며, 해당 좌석이 모두 선점 될 경우 K3좌석을 추가로 개방 할 계획이다.외야석과 에코다이나믹스 가족석, 스카이피크닉석, 4층 파티석, 스카이박스는 개방하지않는다.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 · V12향하는 호랑이 군단 열쇠는 '수비'
- · 호랑이군단 'V12 도전' 닻 올렸다
- · '정규시즌 1위' KIA 87승 2무 55패 승률 0.612
- · 'V12 겨냥' 호랑이군단 4일부터 훈련 돌입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