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대, '제21회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in 광주'서 전원 수상

입력 2025.10.01. 13:52 한경국 기자
서영대학교는 최근 뷰티미용과 재학생들이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1회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에 참가해 출전한 20명 전원이 수상했다. 서영대 제공

서영대학교는 최근 뷰티미용과 재학생들이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1회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에 참가해 출전한 20명 전원이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K-뷰티전문가연합회가 주최했으며, 한국을 비롯해 동남아, 일본, 유럽 등 국내외 350여 명의 뷰티 전문가와 학생들이 참가해 K-뷰티 기술과 예술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서영대 뷰티미용과는 야간 학과 재학생들을 중심으로 출전했으며, 1학년 만학도 정연우 학생이 두피관리 부문 국회의원상과 그랜드그랑프리를 수상했다. 또 헤어·피부·네일 전공 학생 전원이 마스터그랑프리, 골드그랑프리 등을 수상하며 대학의 위상을 높였다.

유은미 서영대 뷰티미용과 학과장은 "광주에서 처음 열린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의 대회장으로 함께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주간·야간·전공심화과정 학생들이 함께하는 SYBG 동문회 활동이 다양한 대회 출전과 성과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