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부터 김연자·진성 듀엣무대
김호중·영탁 뜨거운 현장 분위기
송가인·정미애·홍자 합동 공연도
음악으로 연휴 기간 흥을 돋을 특집 음악 프로그램들이 대거 편성돼 눈길을 모은다.
KBS는 오는 28일 오후 8시 50분 추석 특집 프로그램 'ㅇㅁㄷ 지오디'를 방송한다.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은 그룹 지오디(god)의 뜨거운 공연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 지오디는 무대에서 시대를 풍미한 히트곡 '애수' '관찰'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어머님께' '거짓말' 등을 선사한다.
이어 29일 오후8시 40분에는 김연자, 진성 콘서트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 만월만복'을 방영한다. 두 사람은 애절한 가락부터 온몸을 들썩이게 하는 흥 넘치는 트로트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한다.
TV조선은 트로트 스타들의 무대를 선물한다. 28일 오후 10시 '그레이트 김호중'은 지난 2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김호중의 공연 실황을 전한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열정과 힘을 만나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날인 29일 오후 10시에는 '미스 트롯'의 진·선·미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3년 만에 뭉쳐 합동콘서트 '꽃'을 선보인다. 이들은 정통 트로트부터 댄스까지 화려하게 무대를 채운다. '미스트롯2' 진 홍지윤도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만든다.
채널A는 영탁 콘서트를 안방으로 전한다. 내달 1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2022 단독 콘서트 탁쇼'. 지난해 7월~11월 영탁이 데뷔 17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전국 투어 공연으로 방송에서는 서울 앵콜 공연 실황을 만날 수 있다.
김혜진기자 hj@mdilbo.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