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ESG경영 확산 위한'LH광주전남 ESG협의체'개최

입력 2024.10.11. 10:50 도철원 기자
외부 기관·전문가 등과 실질적 ESG경영 추진방안 모색
LH 광주·전남지역본부는 8일 ESG 경영 확산을 위한 'LH광주전남 ESG 협의체'를 구성·개최했다. LH 제공

LH 광주·전남지역본부(이하 LH)는 최근 ESG 경영 확산을 위한 'LH광주전남 ESG 협의체'를 구성·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의체는 LH가 그간 추진한 ESG 경영 성과 공유와 LH 안전 보건 경영 확립을 위해 근로복지공단,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등 관련 전문기관과 노무사 등 전문가들이 참석해 LH가 더 안전한 근무 환경을 만들어 갈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근무 공간 내 위험성 평가 중요성 ▲안전보건 활동 체계화 ▲적절 근무 시간 준수 등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한 사안들에 대해 논의했다.

LH관계자는 "이번 협의체 개최 시 논의된 내용들을 바탕으로 LH는 외부 이해관계 기관 등과 협력적 네트워크를 더욱 확대하여 실질적인 ESG 경영 추진 방안을 마련함으로써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ESG 경영을 내실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철원기자 repo333@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