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성수기 기간 고객 만족도 향상 기대
여수 엑스포 인근에 위치한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가 스위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인 '린트'와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와 '린트'는 소비자들에게 양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 시키기 위해 공동 제휴 마케팅을 추진키로 했다.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호텔 내 부대시설인 감성주점, 주류 할인점, U-파티룸 등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시 1만6천원 상당의 린트 린도볼 초콜릿 세트를 증정한다.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린도볼'은 글로벌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린트'를 대표하는 상품이다. 이벤트 기간은 상품 소진 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운 날씨탓에 풀파티와 인피니티풀을 갖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연일 만실을 기록하고 있다. 극성수기 기간인 만큼 고객들이 두 브랜드의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윤태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총지배인은 "린트 초콜릿과의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 만족도가 상승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여수엑스포역, 여수낭만포차, 오동도, 여수해상케이블카 등 여수 주요 관광지와 10분 내에 위치해 있다. 요트투어, 풀파티, 펫 객실, 라운지바 등을 선보이며 콘텐츠형 호텔로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 금호타이어, 23년간 이어온 추석 맞이 '이웃사랑 캠페인' 금호타이어가 추석 명절을 맞아 광주, 곡성공장 인근의 독거노인과 노인복지관에 제수용품과 식료품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은 9일 어룡동 복지센터에 물품을 전달하는 모습.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광주, 곡성공장 인근의 독거노인과 노인복지관에 제수용품과 식료품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캠페인'을 펼쳤다.10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이웃사랑 캠페인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명절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시작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02년부터 매년 명절 때마다 이웃들에게 제수용품과 함께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이번 추석 명절에도 금호타이어는 광주, 곡성공장 인근의 독거노인과 소외된 이웃 200명에게 전달될 1천만원 상당의 제수용품과 식료품을 준비했다.금호타이어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광주, 곡성공장 인근의 독거노인과 노인복지관에 제수용품과 식료품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캠페인'을 실시했다.금호타이어가 준비한 물품은 광산구를 비롯해 어룡동 행정복지센터, 광산구 더불어락 노인복지관, 서구 노인복지관, 곡성군 입면사무소 등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행사에 참석한 광주공장 김재호 관리팀장은 "금호타이어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지역민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저희가 준비한 작은 정성과 마음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모두 즐겁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올해로 23년째를 맞는 '이웃사랑 캠페인'은 금호타이어의 대표적인 지역사랑 활동으로, 현재까지 약 1만1천여명의 이웃들에게 제수용품을 전달해 왔다.한편, 금호타이어는 2012년부터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이웃사랑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매년 지역민을 위한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다.도철원기자 repo333@mdilbo.com
- · 기아, 임단협 추석 전 무분규 잠정합의
- · 전국 백년소상공인 점포서 온누리상품권 사용 가능
- · ㈜나눔테크, AED 개발···"국내외로 생명 살리는 기업되고파"
- · 한전, 추석맞아 사회공헌활동 전개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