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광주·KT&G전남본부, 쌀 소비 확대 위해 협력

입력 2024.10.07. 15:42 강승희 기자
임직원 아침밥 먹기 참여, 홍보캠페인 등
농협광주본부는 7일 KT&G전남본부와 쌀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농협광주본부 제공

농협광주본부는 7일 KT&G전남본부와 쌀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KT&G전남본부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과 차형철 KT&G전남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건강한 식문화 형성을 통한 쌀 소비확대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임직원 아침밥 먹기 참여, 쌀 소비촉진 홍보캠페인 전개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은 "쌀 산업 위기극복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KT&G전남본부에 감사드린다"며 "본격적인 쌀 수확기를 맞아 쌀 재고 과잉문제가 더욱 심각하게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농협광주본부는 국민들이 쌀에 대한 관심을 갖고 쌀 소비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차형철 KT&G전남본부장은 "이번 협약은 단순한 협력을 넘어 지역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KT&G전남본부는 임직원 및 소비자들에게 쌀의 우수성과 다양한 소비방법을 홍보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