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기간 계속되는 비 소식에 높은 습도와 꿉꿉하고 후덥지근한 날씨로 에어컨 없이는 버틸 수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올해 전기요금 인상으로 에어컨만 사용하기에는 전기요금 부담이 크기에 여름 가전제품 중 에어컨보다 선풍기에 눈을 돌리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그중 선풍기와 함께 '서큘레이터' 또한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선풍기와 서큘레이터의 차이를 정확히 몰라 구매자 입장에서 혼란을 겪는 경우가 있어 간단하게 설명하고자 한다.
문예송기자 rr3363@mdilbo.com
# 연관뉴스
-
[카드뉴스] 캠핑과 물놀이 가능한 전남 글램핑장 추천 7월 아이들 여름방학과 여름휴가 계획으로 해외여행은 부담되기에 국내에서 도심 밖에서 아이들이 뛰어 놀고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 위해 캠핑장을 찾는다. 캠핑 또한 다양한 장비들로 부담이 돼 더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을 찾는 가족들이 늘어났다. 그중 전남에 캠핑뿐만 아니라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들을 소개하고자 한다.◆림스캠핑&글램핑?전남 강진군 강진읍 해강로 1038-30글램핑장&캠핑장으로 넓은 정원과 산책길, 수영장이 있다.◆땡땡이 글램핑?전남 장흥군 대덕읍 천관산문학길 30전 객실 애견동반 가능한 글램핑장으로 수영장 및 수목원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슬로우위켄드?전남 장성군 황룡면 구대해길 3-12분교를 글램핑장으로 탈바꿈한 곳으로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과 모래놀이, 물놀이가 가능하다.◆담양힐링파크?전남 담양군 봉산면 탄금길 9-26대형수영장, 실내놀이터, 트램펄린 등 다양한 놀이시설로 아이들과 캠핑 및 물놀이하기 좋다.◆천사섬캠핑&글램핑?전남 신안군 자은면 한운길 159캠핑장 바로 앞이 바다로 탁 트인 풍경으로 섬에서 조용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 · 장마 지나면 찜통더위 올텐데··· 미리 챙기는 물축제
- · 광주시, 여름철 비브리오패혈증 주의 당부
- · [날씨] 올여름 최악의 폭염·폭우 오나
저작권자 ⓒ 무등일보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