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불기 시작할 때면 붕어빵이나 뜨끈한 어묵, 촉촉한 군고구마 등 겨울철 간식들이 당연하게 떠오른다. 하지만 취향에 따라 겨울 간식들을 즐기는 방법은 다 다르다. 붕어빵을 꼬리부터 먹는 사람이 있는 반면 머리부터 먹는 사람도 있고 슈크림이 들어있는 붕어빵 일명 '슈붕'을 좋아하는 사람과 기본 팥이 들어가 있는 '팥붕'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처럼 겨울에 떠올리는 간식은 비슷할지 몰라도 취향은 제 각기 나뉜다. 과연 겨울 간식을 즐기는 방법엔 어떤 차이들이 있을까?
올 겨울을 책임질 다양한 겨울 간식 취향 테스트를 통해 내 취향도 알아보고 주변 지인들이나 가족, 연인과도 함께 서로 소소한 대화를 이어가며 따듯한 온기를 나누길 바란다.
마세연기자 qpsla2012@mdilbo.com
- "선크림 이렇게 발라요" 모르면 후회하는 자외선 극복법 올해도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벌써부터 내리쬐는 햇볕이 예사롭지 않다. 바르고 발라도 노화가 진행되는 것 같은 기분은 뭘까?어떻게 해야 자외선을 피해 내 피부를 지킬 수 있을까? 아무 선크림이나 덕지덕지 발랐다면 이번 뉴스를 주목해도 좋다.똑똑하게 선크림을 '잘' 바르는 법과 선크림보다도 강력한 아이템을 소개한다.김채은 인턴기자 gkacodms1@mdilbo.com
- · 알면서도 당하는 '전세사기'··· 집 계약 시 꼭 알아야 될 사항은?
- · 올해 광주 '모기' 7배 늘어난다···이것만 알면 완벽 퇴치
- · [카드뉴스] 갑진년 첫 명절 설, 꿀정보 알아볼까요?
- · [카드뉴스] 2월 광주 공연·전시소식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