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사이에서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내 모습을 기록 및 SNS에 올리는 것이 하나의 일상이 되었다. 셀프 스튜디오 또한 유행이되면서 혼생네컷, 혼토이즘 등 특정 사진관의 이름에서 따온 신조어가 나오기도 했다.
셀프스튜디오는 마스크 해지 후 모습은 어떨까?
마스크 해지 후 여행 빈도와 모임 빈도 또한 늘면서 혼자가 아닌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만남을 기록하고, 여행 기록의 일부가 되고 있다.
또한 새로운 체험과 다양한 놀이를 찾는 MZ 세대의 심리를 반영해 셀프 스튜디오도 다양해지면서 각 개성이 돋보이는 사진관이 늘어나고 있다.
광주에서도 다양한 이색 셀프 스튜디오가 있다.
나이브플레이스
전대예대 상가 내 스튜디오를 품은 카페&셀프 스튜디오이다.
구현
동명동에 위치한? 레트로 컨셉 사진관이다.
룸영
드레스를 대여 할 수 있어 리마인드웨딩, 브라이덜 샤워, 공주놀이 등 드레스 체험 및 셀프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이다.
문예송기자 rr3363@mdilbo.com
- [카드뉴스] "너 혹시..뭐 돼?" MZ유행어 어디서 나온걸까? 해마다 다양한 유행어와 신조어들이 여러 매체를 통해 유통된다. 젊은 세대에게서 특히 많이 발생하며 줄임말, 외국어를 섞은 신조어가 나온다. "도대체 이런 신조어와 유행어는 어디서 나온 말일까?"라는 의문이 들 때가 있다.그래서 오늘은 MZ의 언어를 조금이라도 이해하고 함께 웃고 공감할 수 있는 신조어 및 유래를 소개한다.무등일보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문예송기자 rr3363@mdilbo.com
- · [카드뉴스] MZ 마케팅, 쌀로 만든 제품 인기
- · 보해, MZ세대 통한 새로운 활로 개척 나선다
- · [카드뉴스] 성년의 날, 요즘 트렌드 선물 추천
- · [카드뉴스] MZ문화 알아가기 - 디저트 오마카세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