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토랜드광주 파트장협의회,광주장애인문화협회 사무용품 후원

입력 2023.12.21. 13:33 도철원 기자
1천만원 상당용품 후원…“장애인 삶의 질 향상 이바지할 것”
21일 기아 오토랜드광주 파트장협의회 정관장 회장(오른쪽 첫번째)이 (사)광주장애인문화협회 정진삼 회장(오른쪽 두번째)에게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기아 오토랜드광주 제공

기아 오토랜드광주의 생산을 담당하는 파트장협의회는 21일 (사) 광주장애인문화협회에 사무용품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장애인복지센터를 운영하는 종사자들의 열악한 근무환경 및 시설 노후화 개선을 통해 종사자들의 업무효율을 높이고, 장애인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실시됐다.

파트장협의회는 푸른하늘북구발달장애인주간활동센터에서 실시된 이번 전달식을 통해 사무용 책상과 의자, 강의실 책상과 의자, 캐비닛, 책장 등 1천만원 상당의 사무용품을 후원했다.

(사)광주장애인문화협회는 광주시 10여개의 장애인 시설 단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며 음악, 미술, 문학 등 다양한 문화를 장애인들과 함께하는 단체로 이번 후원을 통해 문화 복지의 효율성, 효과성 그리고 지속가능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트장협의회 관계자는 "광주장애인문화협회의 사무환경개선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들에게 더욱 나은 문화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파트장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로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광주장애인문화협회와 함께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기아 오토랜드 광주 파트장협의회는 희망 나눔 바자회 후원, 장애인과 함께하는 야구 관람, 장애인 활동 보호센터 작업장 봉사활동, 추석맞이 장애인가정 쌀강정 전달, 장애인 초청 오토랜드광주 생산공장 견학과 점심도시락 행사 등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도철원기자 repo333@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