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원 호남지역본부'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행사

입력 2023.09.22. 16:49 한경국 기자
지원 사각지대 소외이웃 대상 실시
사회복지관 등 10곳에 쌀 300포 전달
22일 한국부동산원 호남본부 박정숙 부장(왼쪽 첫번째)과 황현준 부장(오른쪽 첫번째)이 천사운동호남본부 선종석 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 및 직원과 함께 추석맞이 사랑의 쌀을 후원을 기념하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제공

한국부동산원 호남지역본부는 22일 광주 동구에 위치한 천사운동호남본부를 방문하고 추석 명절을 앞둔 이웃을 위해 쌀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호남본부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광주·전남지역의 천사운동호남본부 외 9곳에 300포의 쌀을 전달했다.

박정숙 호남본부 광주지사 부장은 "공공기관으로서 국민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사랑의 쌀' 은 전국 30개 지사에서 5천600여 포의 쌀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부동산원은 2011년부터 설·추석에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사랑의 쌀'을 지속 전달하고 있으며,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지역아동센터 32개소 대상 아동 교육물품(2천만원 상당)지원 ▲지역아동센터 및 쪽방촌 거주민을 위한 식료품 박스 전달사업인 'REB사랑의 희망박스'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