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보육원 어린이 대상 사회공헌활동

입력 2023.04.11. 10:49 한경국 기자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최근 광주시 동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일맥원 어린이들을 초대해 예술 작품 관람 및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제공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최근 광주시 동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일맥원 어린이들을 초대해 예술 작품 관람 및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2017년 자매결연 협약을 맺은 일맥원에 사내 경매 수익금 기부, 햄버거 나누기, 케이크 만들기 수업, 김장 나눔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봉사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강영철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총지배인을 포함한 호텔 임직원 및 일맥원 관계자 12명과 일맥원 어린이 8명이 참석했다.

초대된 어린이들은 호텔에 전시된 세계적인 작가, 국내 현대 미술 대표 작가, 지역 대표 작가들의 작품들로 구성된 미술관급 아트 컬렉션을 관람하는 등 문화 체험 시간을 보낸 후 호텔 뷔페에서 저녁 식사를 했다. 또 호텔 관계자들은 어린이들에게 유모차와 장난감을 선물했다.

강 총지배인은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며 "사람, 탄소 및 에너지, 폐기물, 물과 관련된 부분에서도 호텔의 EGS경영 비전과 목표를 충실히 이행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고, 지속 가능한 여행을 선도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