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은 고프코어 대표 '살로몬'
모두 신관 지하 1층 매장 입점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 '윌슨'과 고프코어 대표 브랜드 '살로몬'이 호남권 최초로 광주신세계에 입점한다.
광주신세계는 신관 지하 1층에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 '윌슨'을 호남권 최초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914년 미국 시카고에서 탄생한 '윌슨'은 세계 주요 리그에서 사용되는 농구공과 테니스공 등 공식 게임볼을 만들며 그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110년의 역사를 이어오는 동안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며 의류에서도 자신들만의 고유한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다.
윌슨의 스타일을 잘 보여주는 제품으로는 여성 임팩트 풀집 자켓이 있다.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활용해 일상에서는 물론 테니스 경기 등 다양한 활동 시에도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윌슨에서는 광주신세계 입점을 기념해 테니스 라켓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줄을 조절하는 스트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13일에는 같은 층에 고프코어 대표 브랜드로 꼽히는 '살로몬'이 문을 연다.
'살로몬' 역시 스포츠 용품에서 출발해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한 브랜드 중 하나다. 1947년 프랑스 알프스에서 스키용품을 생산하며 탄생했다. 현재는 테크니컬 의류와 프리미엄 풋웨어 등을 생산해 더 나은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최근 일상 속에서 아웃도어 스타일을 착용하는 고프코어룩이 MZ세대로부터 인기를 얻으며 살로몬의 제품들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트레킹화 'XT-6'가 인기를 얻으며 온·오프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최근에는 기존 제품에 방수 기능을 더한 'XT-6 GTX'을 출시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정일 광주신세계 신관팀장은 "윌슨과 살로몬 등 인기 브랜드들의 호남 첫 매장을 광주신세계에서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광주신세계는 고객 수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광주신세계, 이탈리아 럭셔리 '필립플레인'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본관 1층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 팝업 매장에서 모델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의 의류와 골프웨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 매장이 ㈜광주신세계에 들어선다.광주신세계는 오는 17일까지 본관 1층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 팝업 매장이 운영된다고 3일 밝혔다.화려한 장식과 특유의 크리스탈 해골 무늬로 유명한 필립플레인은 의류를 중심으로 스니커즈와 시계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이는 럭셔리 브랜드다.팝업 매장 오픈 기념으로 최대 50% 할인에 나선다. 남성 타투 프린트 구스다운 패딩 재킷, 여성 라인스톤 숄더 다운 푸퍼 재킷 등 다양한 의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골프웨어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 2022년 3월 한국에서 론칭한 '필립플레인 골프'는 브랜드 본연의 가치에 역동적인 골프의 DNA를 추가한 새로운 라인업이다. 평범하지 않은 삶을 추구하는 골퍼들을 위해 탄생한 하이엔드 럭셔리 골프웨어로 유니크한 감성과 차별화된 퀄리티를 선사한다.필립플레인 골프에서도 매장 운영 기간 동안 2023년 S/S 품목을 40%, 2023년 F/W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시에 필립플레인 골프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골프 티꽂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김윤철 광주신세계 패션팀장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플립플레인 매장을 광주신세계에 선보이게 됐다"며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의 의류와 골프웨어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 · 백화점·마트, 징검다리 연휴 나들이객 저격 먹을거리 다채
- · 광주경제일자리재단,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라라라' 진행
- · 광주신세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선봬
- · 9월 동행축제, 내달 6일까지 연장···황금연휴 특수 기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