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맞아 30일까지 최대 60% 할인가 판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유기그릇 전문 브랜드 '수타미'가 8층 리빙매장에 신규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수타미'에서는 유기 밥그릇과 국그릇, 수저까지 건강을 생각하는 다양한 찬기들을 선보인다. 또 국가무형문화재 77호 이형근 유기장인의 옥바리, 옥식기 등의 다양한 제품과 더불어 자개 미니 가구까지 우리 전통의 멋이 가득 담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추석 명절을 맞아 2인 반상기, 수저, 괄사기 등의 제품을 오는 30일까지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 광주신세계, 이탈리아 럭셔리 '필립플레인'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본관 1층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 팝업 매장에서 모델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의 의류와 골프웨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 매장이 ㈜광주신세계에 들어선다.광주신세계는 오는 17일까지 본관 1층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 팝업 매장이 운영된다고 3일 밝혔다.화려한 장식과 특유의 크리스탈 해골 무늬로 유명한 필립플레인은 의류를 중심으로 스니커즈와 시계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이는 럭셔리 브랜드다.팝업 매장 오픈 기념으로 최대 50% 할인에 나선다. 남성 타투 프린트 구스다운 패딩 재킷, 여성 라인스톤 숄더 다운 푸퍼 재킷 등 다양한 의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골프웨어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 2022년 3월 한국에서 론칭한 '필립플레인 골프'는 브랜드 본연의 가치에 역동적인 골프의 DNA를 추가한 새로운 라인업이다. 평범하지 않은 삶을 추구하는 골퍼들을 위해 탄생한 하이엔드 럭셔리 골프웨어로 유니크한 감성과 차별화된 퀄리티를 선사한다.필립플레인 골프에서도 매장 운영 기간 동안 2023년 S/S 품목을 40%, 2023년 F/W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시에 필립플레인 골프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골프 티꽂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김윤철 광주신세계 패션팀장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플립플레인 매장을 광주신세계에 선보이게 됐다"며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의 의류와 골프웨어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 · 백화점·마트, 징검다리 연휴 나들이객 저격 먹을거리 다채
- · 광주경제일자리재단,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라라라' 진행
- · 광주신세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선봬
- · 9월 동행축제, 내달 6일까지 연장···황금연휴 특수 기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