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Dior)이 30일 광주신세계에서 여성 부티크를 지역 최초로 선보인다.
광주신세계는 본관 1층의 기존 매장에서 규모를 더 확장해 리뉴얼 오픈한만큼, 의류 라인업을 강화해 손님들의 발길을 붙잡을 예정이다.
디올 부티크에서는 RTW(Ready-To-Wear·기성복)를 포함해 핸드백, 슈즈, 쥬얼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어 더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부티크에서는 디올 여성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손길로 완성된 최신 2024 디올 겨울 컬렉션의 의상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2024 디올 겨울 컬렉션의 의상들은 변화의 시대 그 자체였던 1960년대 후반에서 영감을 받았다.
당시에는 패션계의 도전과제는 대량 생산이 가능하면서도 동시에 창의성을 중시했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에 부합하는 의상을 만들어야 했다.
이에 디올에서는 이 시기에 처음으로 레디 투 웨어 라인인 Miss Dior로 혁신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레디 투 웨어 라인을 선보였다.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이에 주목하여 고안한 이번 2024 디올 겨울 컬렉션 의상은 Miss Dior 시그니처를 담아 자유롭게 흐르는 실루엣으로 다채로운 여성상과 그 아름다움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이사는 "광주신세계에 오픈한 디올 여성 부티크에서 2024 디올 겨울 컬렉션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제품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롭게 달라진 디올 부디크를 광주신세계에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광주신세계, 이탈리아 럭셔리 '필립플레인'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본관 1층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 팝업 매장에서 모델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의 의류와 골프웨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 매장이 ㈜광주신세계에 들어선다.광주신세계는 오는 17일까지 본관 1층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 팝업 매장이 운영된다고 3일 밝혔다.화려한 장식과 특유의 크리스탈 해골 무늬로 유명한 필립플레인은 의류를 중심으로 스니커즈와 시계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이는 럭셔리 브랜드다.팝업 매장 오픈 기념으로 최대 50% 할인에 나선다. 남성 타투 프린트 구스다운 패딩 재킷, 여성 라인스톤 숄더 다운 푸퍼 재킷 등 다양한 의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골프웨어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 2022년 3월 한국에서 론칭한 '필립플레인 골프'는 브랜드 본연의 가치에 역동적인 골프의 DNA를 추가한 새로운 라인업이다. 평범하지 않은 삶을 추구하는 골퍼들을 위해 탄생한 하이엔드 럭셔리 골프웨어로 유니크한 감성과 차별화된 퀄리티를 선사한다.필립플레인 골프에서도 매장 운영 기간 동안 2023년 S/S 품목을 40%, 2023년 F/W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시에 필립플레인 골프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골프 티꽂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김윤철 광주신세계 패션팀장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플립플레인 매장을 광주신세계에 선보이게 됐다"며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의 의류와 골프웨어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 · 백화점·마트, 징검다리 연휴 나들이객 저격 먹을거리 다채
- · 광주경제일자리재단,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라라라' 진행
- · 광주신세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선봬
- · 9월 동행축제, 내달 6일까지 연장···황금연휴 특수 기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