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에서 입주 준비 하세요”

입력 2024.04.22. 13:52
광주신세계 본관 8층 로보락 매장에서 직원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는 지난달부터 광주 임동과 신용동 등에 수천 세대 대규모 입주가 시잠됨에 따라 소비자 니즈에 맞춘 가전제품과 생활용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본관 지하 1층에 위치한 ‘봄소와’는 패턴 패브릭 소재 소파로 주목받고 있다. 제품 ‘다사로이’는 패턴 패브릭 소재로 물 세척이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고 먼지를 최소화 하는 천연 코튼을 사용해 비염 환자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를 써 반려견이 있는 가정에서 많이 찾고 있으며 소파 코너 자리에 카우치와 움직이는 등받이가 있어 공간 활용성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같은 층에서 만날 수 있는 ‘요기보’ 빈백 역시 상황에 맞춰 변형·이동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 특허기술로 완성된 요기보 대표 제품인 맥스의 경우 소파나 의자, 침대로까지 활용 가능하다. 오픈 기념으로 미디 프리미엄 제품 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혼가전의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로봇청소기도 선보인다. 본관 8층에서 만날 수 있는 ‘로보락’은 로봇청소기의 명품으로 불리며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에도 소비자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제품 s8프로 울트라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제품 구입 고객들에게 먼지 필터와 물걸레 등 7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김영민 광주신세계 생활팀장은 “가족 구성원들의 숫자가 줄어들고 생활 형태가 다양해 지면서 패브릭 소재 소파와 로봇청소기 등이 크게 부상하고 있다”며 “광주신세계는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트렌디한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프로모션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