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침구·주방상품 등 가격 할인 혜택
오는 23일~25일 운현궁 창고 개방전도
광주신세계가 2월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리빙페스타'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광주신세계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본관 1층 이벤트홀에서 신혼부부들을 위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에이스, 템퍼, 봄소와, 앤스티치, 세사, 알레르망, 코지네스트 레노마홈, 놋담, 빌레로이앤보흐, 포트메리온, 덴비 등 11개 브랜드다.
에이스침대 ERICA-N(CA2) SS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템퍼의 경우 15~20% 할인과 더불어 추가 3% 할인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봄소와 소파의 경우 10~20% 할인가에 5%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침구류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알레르망에서는 패드SS/스탠다드 차렵S 침구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2·4·6만원 금액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되는 세사 포플린 차렵세트Q는 6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극세사 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특히 인기주방 상품전은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좋은 '빌레로이앤보흐'는 35% 할인혜택을 제공해 디자인 나이프 웨딩 티컵 앤 소서 2인조를 선보인다. 100만원 이상 구입 시 추가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놋담, 포트메리온, 덴비, 코지네스, 레노마홀 역시 50% 할인율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는 본관 지하 1층 스페셜스테이지 이벤트홀에서 운현궁 사계절 창고 개방전도 진행한다.
혼수이불로 이름을 알린 운현궁은 양동시장의 전통 한실 침구세트 생산업체로 이번 행사를 통해 5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5만원의 금액할인도 제공한다.
김영민 광주신세계 식품생활팀장은 "설레는 웨딩과 입주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리빙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 윌슨·살로몬, 광주신세계에 호남 첫 오픈 지난 10일 광주신세계 신관 지하 1층에 문을 연 스포츠 브랜드 '윌슨'은 농구공 등 스포츠용품과 의류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제공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 '윌슨'과 고프코어 대표 브랜드 '살로몬'이 호남권 최초로 광주신세계에 입점한다.광주신세계는 신관 지하 1층에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 '윌슨'을 호남권 최초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지난 1914년 미국 시카고에서 탄생한 '윌슨'은 세계 주요 리그에서 사용되는 농구공과 테니스공 등 공식 게임볼을 만들며 그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110년의 역사를 이어오는 동안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며 의류에서도 자신들만의 고유한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다.윌슨의 스타일을 잘 보여주는 제품으로는 여성 임팩트 풀집 자켓이 있다.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활용해 일상에서는 물론 테니스 경기 등 다양한 활동 시에도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윌슨에서는 광주신세계 입점을 기념해 테니스 라켓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줄을 조절하는 스트링 서비스를 제공한다.13일에는 같은 층에 고프코어 대표 브랜드로 꼽히는 '살로몬'이 문을 연다.'살로몬' 역시 스포츠 용품에서 출발해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한 브랜드 중 하나다. 1947년 프랑스 알프스에서 스키용품을 생산하며 탄생했다. 현재는 테크니컬 의류와 프리미엄 풋웨어 등을 생산해 더 나은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최근 일상 속에서 아웃도어 스타일을 착용하는 고프코어룩이 MZ세대로부터 인기를 얻으며 살로몬의 제품들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트레킹화 'XT-6'가 인기를 얻으며 온·오프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최근에는 기존 제품에 방수 기능을 더한 'XT-6 GTX'을 출시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이정일 광주신세계 신관팀장은 "윌슨과 살로몬 등 인기 브랜드들의 호남 첫 매장을 광주신세계에서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광주신세계는 고객 수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롯데백화점 광주점, 유기그릇 브랜드 '수타미' 입점
- · "올 추석 선물 어디서 살까"···유통업계, 추석 선물 본 판매
- · 경기침체로 얇아진 지갑···요즘 뜨는 추석 선물은?
- · 쿠팡, 광주에 직고용 2천명 규모 물류센터 운영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