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생활·패션브랜드서 한정특가
추석 연휴에 접어든 ㈜광주신세계가 오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10일간 고객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광주신세계가 국내 최고 랜드마크 도약을 위해 오는 10월 10일 이마트 광주점 영업을 종료 함에 따라 고객 감사로 연중 최대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이다.
전 브랜드 합산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당일 3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신백리워드 2·4·7만 리워드를 증정한다.
10일간만 식품·생활·패션브랜드에서 한정 특가 상품을 일별로 만나 볼 수 있다.
광주신세계는 이마트 영업종료로 백화점 본관에도 많은 변화가 생긴다.
이마트에서 영업하고 있는 스포츠, 아웃도어, 이지 상품군들이 본관으로 이동하게 됐다.
이로 인해 리뉴얼 오픈 하는 브랜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등이 어우러져 매장이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오는 10월 11일에 오픈 하는 '마뗑킴'은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하고, 일상에서 조화롭게 적용할 수 있는 패션 문화를 지향하는 브랜드이다.
이외에도 같은 날에 마리떼 프랑스와 저버, 인사일런스, 리가 오픈 할 계획이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윌슨·살로몬, 광주신세계에 호남 첫 오픈 지난 10일 광주신세계 신관 지하 1층에 문을 연 스포츠 브랜드 '윌슨'은 농구공 등 스포츠용품과 의류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제공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 '윌슨'과 고프코어 대표 브랜드 '살로몬'이 호남권 최초로 광주신세계에 입점한다.광주신세계는 신관 지하 1층에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 '윌슨'을 호남권 최초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지난 1914년 미국 시카고에서 탄생한 '윌슨'은 세계 주요 리그에서 사용되는 농구공과 테니스공 등 공식 게임볼을 만들며 그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110년의 역사를 이어오는 동안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며 의류에서도 자신들만의 고유한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다.윌슨의 스타일을 잘 보여주는 제품으로는 여성 임팩트 풀집 자켓이 있다.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활용해 일상에서는 물론 테니스 경기 등 다양한 활동 시에도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윌슨에서는 광주신세계 입점을 기념해 테니스 라켓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줄을 조절하는 스트링 서비스를 제공한다.13일에는 같은 층에 고프코어 대표 브랜드로 꼽히는 '살로몬'이 문을 연다.'살로몬' 역시 스포츠 용품에서 출발해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한 브랜드 중 하나다. 1947년 프랑스 알프스에서 스키용품을 생산하며 탄생했다. 현재는 테크니컬 의류와 프리미엄 풋웨어 등을 생산해 더 나은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최근 일상 속에서 아웃도어 스타일을 착용하는 고프코어룩이 MZ세대로부터 인기를 얻으며 살로몬의 제품들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트레킹화 'XT-6'가 인기를 얻으며 온·오프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최근에는 기존 제품에 방수 기능을 더한 'XT-6 GTX'을 출시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이정일 광주신세계 신관팀장은 "윌슨과 살로몬 등 인기 브랜드들의 호남 첫 매장을 광주신세계에서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광주신세계는 고객 수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롯데백화점 광주점, 유기그릇 브랜드 '수타미' 입점
- · "올 추석 선물 어디서 살까"···유통업계, 추석 선물 본 판매
- · 경기침체로 얇아진 지갑···요즘 뜨는 추석 선물은?
- · 쿠팡, 광주에 직고용 2천명 규모 물류센터 운영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