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강현구, '광주 동남갑' 총선 출마 선언

입력 2024.02.26. 17:22 이예지 기자
강현구 국민의힘 광주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6일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광주 동남갑에 출마를 선언했다.

강현구 국민의힘 광주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전 대한건축사협회 광주시회장)는 26일 4·10 총선에서 '광주 동남갑'에 출마하겠다고 선언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거대 야당 민주당은 국회는 물론 광주 시민의 지역주의를 이용만 하고 있다"면서 "시민의 혈세로 조성된 재정이 시민의 삶 곳곳에 녹아들도록 규제를 완화하고 개혁해 정의로운 광주가 되도록 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진정한 광주 정신은 특정 정치인에 줄 서는 실력 없는, 개념 없는 민주주의가 아니다"며 "이번 선거는 광주의 위상에 맞는 저와 같은 도시 전문가들이 국회에 입성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사회복지, 문화예술, 생활경제, 평생교육의 광장으로 광주 동남구를 서울 강남구로 만들겠다"면서 "인공지능 실증도시 구축으로 대기업 유치, 재건축 용적률 상향 통한 주민 분담금 최소화, 국립 예술의전당 분원 설치 등을 이뤄내겠다"고 약속했다.

이예지기자 foresight@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