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 학산서 21일 '낙낙한 달빛축제'

입력 2024.06.17. 14:07 김철진 기자
퓨전 음식·팔씨름 대결 등 흥미진진
지역 상권 활성화 마중물 역할 기대

영암 '학산면 낙낙한 달빛축제'가 오는 21일 오후 7시 열린다.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학산면 풍물 동아리의 사물놀이 식전 공연, 물 속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수중인간 퍼포먼스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영암 옥돌체육관의 어린이 시범단의 공연이 펼쳐져 달빛축제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박찬일 셰프의 낙지요리 시식회는 축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어란을 올린 이태리식 낙지찜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이탈리아 요리와 한국 전통 식재료의 독특한 조화로 만들어낸 요리로, 낙지 마을에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프로 팔씨름 선수인 김영덕 선수와 방문객들이 직접 대결을 펼치는 시간도 마련된다.

김영덕 선수와 팔씨름 대결에서 3초를 버티는 참가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영암사랑상품권이 지급되며, 이기면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김영덕 선수의 반전 매력이 담긴 무대도 펼쳐진다. 지역 클래식 공연팀 브리앙트와의 팝페라 공연이다.

학산면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EDM 파티는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하며,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함께 어울리는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지역 상인들이 참여하는 플리마켓도 열린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지역 특산품과 수공예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새로 설치된 경관조명이 학산면의 아름다운 밤을 더욱 빛나게 할 것이며, 주민들과 방문객들은 경관조명 아래에서 달빛축제를 즐기는 특별한 밤을 즐길 수 있다.

영암군 관계자는 "달빛축제를 통해 지역 문화와 전통을 널리 알리고, 방문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지역 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암=김철진기자 kcj7146@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