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의힘 전남도당은 27일 목포시 당원협위회과 함께 목포역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 인사와 함께 정책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귀성객 인사에는 김화진 전남도당 위원장과 윤선웅 목포시 당원협의회 위원장을 비롯한 주요 당직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이 추진하는 정책을 담은 정책 홍보물을 배포하고 추석 명절 인사를 건넸다.
이날 배포한 정책 홍보물은 서민과 취약계층, 사회적 약자 지원책과 국민을 위한 정부의 2024년 예산과 정책에 대한 설명과 함께 김기현 당 대표의 추석 명절 인사 메시지가 담겨있다.
김화진 위원장은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며 "한가위 보름달 같이 풍성하고 행복한 전남을 만들기 위해 민생 현안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 지역 10개 당원협의회는 이날부터 이틀간 해당 지역 기차역과 터미널 등 주요 거점을 찾아 추석 인사와 함께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종찬기자 jck41511@mdilbo.com
-
아시아문화장학재단 김명군 이사장, 호남대에 장학금 전달 아시아문화장학재단(이사장 김명군)은 29일 호남대학교(총장 박상철)에 유학생들의 학업지원 및 정착을 위하여 1천만원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재 호남대학교에서 김명군 이사장, 박상철 총장과 장학금 수여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 김명군 이사장은 "이 장학금이 우리지역에서 공부하는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되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바라고, 한국에서 더욱 힘내며 생활하기 바란다."고 하면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고 많은 경험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주기 바란다."며 장학금을 전달했다.박상철 총장은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항상 관심을 가지고 힘이되어주셔서 장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장학금을 수여해주신 김명군 이사장님께 다시 한 번 감사를 표한다."라고 밝혔다.아시아문화장학재단 김명군 이사장은 1억원 이상 기부자 모임인 광주 아너소사이어티 제83호 회원이며, 주식회사 금호주택을 경영하면서 그동안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과 다문화가정 등을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현재 아시아문화장학재단 이사장, 주한 몽골 명예영사,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사, 사단법인 아시아밝음공동체 이사장, 유네스코 광주전남협회 부회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상임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정민기자 ljm7da@mdilbo.com
- · EQ구조엔지어링㈜&㈜경서, 기술인증사 현판식
- · 최경주와 함께하는 꿈나무 후원 친선 골프 성료
- · 구례경찰, 주민참여 정성치안 추진 보고회
- · "MZ세대도 관심 갖는 한지공예 선보일 것"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