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백내장 수술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


밝은안과21병원은 지난 5일 광주 남구 가족 소통&공감의 날 행사에서 남구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표창장은 의료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남구민에게 무료로 백내장수술을 지원해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참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김덕배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남구민의 눈 건강 증진을 위해서 아낌없는 의료지원을 이어나가며, 양질의 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밝은안과21병원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광주 자치구 4곳과 무료 백내장 수술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시교육청의 추천을 받아 취약 아동에게 무료 사시 수술을 지원하고 있다.
이정민기자 ljm7da@mdilbo.com
# 이건어때요?
-
서영대, BIS컵 국제이·미용기능경기대회 대회장상 수상 서영대학교가 최근 뷰티미용과 재학생 20명 전원이 광주빛고을체육관에서 열린 제8회 BIS(Beauty Industry society)컵 국제이·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 대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한국뷰티산업개발이 주최한 이번 대회에서 서영대 뷰티미용과는 헤어, 피부, 네일아트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대회장상 3명 및 대상 3명을 포함해 금상, 은상, 동상 등을 수상했다.박정수 뷰티미용과 학과장은 "지난 4월 세종대학교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21회 국제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에 이어 이번 BIS컵 국제이·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도 재학생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재학생들이 다양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정민기자 ljm7da@mdilbo.com
- · IT융합교육개발원, 찾아가는 진로체험 실시
- · 서영대, 코트디부아르 국립직업기술교육원 교사 교육 실시
- · 전남도 신종표 어촌지도사, 수산양식기술사 최연소 합격
- · 행복을 주는 사람들, 회원 단합 친목 도모 트레킹
저작권자 ⓒ 무등일보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