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창농협, 조합원 보답대회 및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

입력 2024.02.28. 18:03 임정옥 기자
서창농협, 조합원 보답대회 및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 광주광역시 서창농협(조합장 김명열)은 26일부터 2월 29일까지 4일간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조합원 좌담회(보답대회)를 갖고 2023년 제51기 결산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답대회는 효행상 시상 및 조합원 및 조합원 자녀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했다. 올해는 22명의 장학생들에게 총 15,400천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김명열 서창농협 조합장은 "우리 농민 조합원들하고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날씨가 최근들어 이상기류로 장마가 열흘씩 계속 되는 등 농사짓기에 어려움이 따른다. 고물과 고환율 고이율 등 3고시대에 지난해 조합원들과 소통하며 직원들이 힘을 모아 많은 소득을 올렸다, 올해도 조합원의 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고 서창농협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조합장은 "조합원 자녀를 위해 장학금을 지급했다, 학생들이 꿈과
서창농협, 조합원 보답대회 및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
김명열 서창농협 조합장 인사말

광주광역시 서창농협(조합장 김명열)은 26일부터 2월 29일까지 4일간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조합원 좌담회(보답대회)를 갖고 2023년 제51기 결산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답대회는 효행상 시상 및 조합원 및 조합원 자녀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했다.

올해는 22명의 장학생들에게 총 15,400천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김명열 서창농협 조합장은 "우리 농민 조합원들하고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날씨가 최근들어 이상기류로 장마가 열흘씩 계속 되는 등 농사짓기에 어려움이 따른다. 고물과 고환율 고이율 등 3고시대에 지난해 조합원들과 소통하며 직원들이 힘을 모아 많은 소득을 올렸다, 올해도 조합원의 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고 서창농협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조합장은 "조합원 자녀를 위해 장학금을 지급했다,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해 지역사회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창농협은 지난 1987년부터 장학금 지원 사업을 펼쳐오고 있으며, 최근 5개년 209명의 학생에게 총 1억4천6백3십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해 조합원 가정의 학자금 부담 경감과 지역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