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명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물품 나눔봉사

입력 2024.02.28. 13:41 임정옥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소속인 광주대명라이온스클럽이 지역의 취약계층에 사랑의물품 나눔봉사를 가졌다. 28일 광주 남구 노틀담형제의집에서 박찬호 광주대명라이온스클럽 회장과 회원, 홍연화 남구청 여성가족과장, 김혜정 사랑가족봉사단장이 참여해 600만원 상당의 쌀과 화장지 등 사랑의 물품을 전달했다. 박찬호 광주대명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이번 사랑의물품은 회원들이 작은 정성을 모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큰 희망을 드리기 위해 마련했다,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동참해준 사랑가족봉사단 김혜정단장께도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홍연화 남구청 여성가족과장은 "우리 주변에 자칫 외면될 수 있는 소외계층들에게 매년 도움의 손길을 마련해준 광주대명라이온스클럽에 고마움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사랑의물품은 노틀담형제의집을 비롯해 귀일민들레집, 무등지역아동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소속인 광주대명라이온스클럽이 지역의 취약계층에 사랑의물품 나눔봉사를 가졌다.

28일 광주 남구 노틀담형제의집에서 박찬호 광주대명라이온스클럽 회장과 회원, 홍연화 남구청 여성가족과장, 김혜정 사랑가족봉사단장이 참여해 600만원 상당의 쌀과 화장지 등 사랑의 물품을 전달했다.

박찬호 광주대명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이번 사랑의물품은 회원들이 작은 정성을 모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큰 희망을 드리기 위해 마련했다,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동참해준 사랑가족봉사단 김혜정단장께도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홍연화 남구청 여성가족과장은 "우리 주변에 자칫 외면될 수 있는 소외계층들에게 매년 도움의 손길을 마련해준 광주대명라이온스클럽에 고마움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사랑의물품은 노틀담형제의집을 비롯해 귀일민들레집, 무등지역아동센터, 다문화가족가정,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