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대표 외식업체 황솔촌, 장애인 식사후원 협약식

입력 2024.01.28. 13:09 임정옥 기자
광주 대표 외식업체 황솔촌, 장애인 식사후원 협약식 광주 대표 외식업체인 황솔촌(대표 황의남) 수완점이 광산구청(청장 박병규)과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나눔 식사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지난 26일 광주 광산구청장실에서 박병규 광산구청장과 황의남 황솔촌 대표이사, 황나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복지시설에 주1회 식사권 나눔(연간 4천만원 상당)을 지원하기로 했다. 황의남 (주)황솔촌 대표는"건강하고 활기찬 100세 시대 기반과 장애인 돌봄망 확대를 위해 다양한 복지시책에 전문성을 높인 광산구와 함께 차별의 장벽을 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상생하며 동행하는 장애인 복지 실현을 위해 작은 정성을 모았다"고 말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광주 대표 외식업체인 황솔촌(대표 황의남) 수완점이 광산구청(청장 박병규)과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나눔 식사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지난 26일 광주 광산구청장실에서 박병규 광산구청장과 황의남 황솔촌 대표이사, 황나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복지시설에 주1회 식사권 나눔(연간 4천만원 상당)을 지원하기로 했다.

황의남 (주)황솔촌 대표는"건강하고 활기찬 100세 시대 기반과 장애인 돌봄망 확대를 위해 다양한 복지시책에 전문성을 높인 광산구와 함께 차별의 장벽을 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상생하며 동행하는 장애인 복지 실현을 위해 작은 정성을 모았다"고 말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