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이벤트 통해 팬 5명들에게도 선물 증정

프로야구 KIA타이거즈 후원사인 인크커피가 추석을 맞아 선수단에 커피 선물 세트를 보냈다.
인크커피는 작년 추석에 이어 1,2군 선수단과 구단 프런트 모두에게 '인크 기프트 박스'를 전달했다. 28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연휴를 맞이한 선물이다. 특히 이번 추석엔 24년 신인 드래프트에 지명된 신인 선수 10명도 추석 선물을 전달 받는다.
기프트 박스는 인크커피의 시그니처 원두를 비롯해 커피 드립백, 티백은 물론 머그컵과 워커비 허니 인크커피 카라멜까지 포함된 프리미엄 선물 세트다.
KIA와 인크커피는 팬들을 위한 SNS 이벤트(틀린 그림 찾기)를 벌여 선정된 팬 5명에게도 선수단에 제공된 선물과 동일한 '인크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KIA타이거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도권에만 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인크커피는 내년 2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광주/전남 지역 최초로 매장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
KIA, 다문화가족 주말 야구체험캠프 개최 프로야구 KIA타이거즈가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주말 야구체험 캠프 '2024 KIA타이거즈 유스베이스볼캠프'를 개최한다. KIA구단 제공. 프로야구 KIA타이거즈가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주말 야구체험 캠프 '2024 KIA타이거즈 유스베이스볼캠프'를 개최한다.KIA는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광주, 전남, 전북지역 다문화가족 자녀 40명의 신청을 받아 주말 야구체험 캠프를 실시한다.야구체험 캠프는 내년 1월 말부터 3월 초까지 5주간 총 다섯 차례 진행되며, 참가자는 함평챌린저스필드의 선수단 훈련시설에서 매주 1박2일로 야구를 배우게 된다.주차 별 프로그램은 야구규칙 설명부터 기초체력, 수비, 기술 등으로 구성되며, 마지막 5주차에는 자체 홍백전을 치른다. 홍백전에서 최우수선수로 선정된 참가자는 홈경기 시구자로 초청된다.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먼저 유니폼세트, 운동화, 헬멧, 글러브 등의 야구용품이 지급된다.참가자 전원은 나주에 위치한 웨스턴호텔에서 매주 숙박할 예정이며, 함평챌린저스필드의 선수단 식당에서 식사가 제공된다.또 KIA는 내년 시즌 홈경기에서 이번 캠프에 참가한 40명을 초대해 선수단과의 포토타임, 사인회 등을 가질 계획이다.참가 신청은 구단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진다. 만13세에서 18세의 광주, 전남, 전북지역 다문화가족의 중고등학생이 대상이며, 신청순 40명을 모집한다.신청은 오는 30일 오전9시부터 내달 6일까지이며, 40명 모집이 완료되면 조기종료 될 수 있다.KIA관계자는"연고지역 다문화가족청소년들이 야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타이거즈 연고지인 호남지역이 다문화 가족비율이 높아 앞으로도 다문화가족을 지원 할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 · 2023신한은행 SOL KBO 골든글러브 후보 확정
- · 5년만 해외로 마무리캠프 떠난 KIA, "선수들 기량 발전"
- · '캠프 성공적' 마무리훈련 떠난 호랑이 군단, 28일 귀국
- · 윤영철·최지민, 신인왕 실패…그래도 2023년은 빛났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