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개봉한 영화부터 4월을 이어 상영 중인 영화 중 지금 보러 가기 좋은 영화를 액션, 드라마, 로맨스, 코미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ume 3
마블 시리즈 5월 최대 기대작이자 가디언즈 3부작 마지막 시리즈 개봉으로 다양한 굿즈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
그동안 다양한 짱구 극장판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기에 이번 극장판 또한 추천한다.
드림
2010년 대한민국이 첫 출전한 홈리스 월드컵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다.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로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롱디
무려 101분의 러닝타임을 SNS 화면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장거리 커플의 언택트 러브 스토리를 많은 이들이 공감하도록 재밌게 표현해냈다.
문재인입니다
전직 대통령, 현직 평산마을 주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사람 문재인'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다.
너의 이름은
2017년 대한민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너의 이름은'이 기존 한국어 더빙판의 논란을 잠재울 새로운 성우들과 함께 더빙판 '너의 이름은'과 '날씨의 아이'를 재개봉했다. 단단한 팬덤을 유지하고 있는 영화이기에 개봉 전부터 많은 팬들이 기대를 모았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추억의 게임 슈퍼마리오가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와 닌텐도가 공동으로 제작한 비디오 게임 마리오 시리즈 IP 기반의 미·일합작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로 개봉했다.
문예송기자 rr3363@mdilbo.com
-
전남도 찾아가는 영화관 신청하세요 전남도는 도민 문화 향유권 증진을 위해 산간·도서·농어촌 등 문화 소외지역을 직접 찾아가 영화 상영과 마을영화 제작 등 다양한 영상문화 서비스를 하는 '찾아가는 영화관' 신청을 받는다. 사진은 장흥 찾아가는 영화관. 전남도는 도민 문화 향유권 증진을 위해 산간·도서·농어촌 등 문화 소외지역을 직접 찾아가 영화 상영과 마을영화 제작 등 다양한 영상문화 서비스를 하는 '찾아가는 영화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사)전남영상위원회 주관으로 추진하는 '찾아가는 영화관' 참여를 바라는 시군은 오는 12일부터 5일간 전남영상위원회로 접수하면 된다. 올해 5개 시군을 선정할 예정이다. 전남도는 지난해부터 영화 상영 외에 마을영화 제작이라는 특색 있는 경험을 추가해 더욱 특별한 기회를 선물할 계획이다.마을 특산물과 마을에 사는 사람들을 모델로 이야기가 있는 마을 달력을 만들고, 이 과정을 10월 개최 예정인 제1회 남도영화제와 연계해 짧은 영상으로 제작하고 해당 마을을 유튜브와 사회관계망(SNS)에 홍보할 예정이다. 또 문화공연, 장수사진 촬영 및 액자 전달, 증명사진 촬영을 통한 주민등록증 사진 변경 등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양국진 전남도 문화예술과장은 "찾아가는 영화관 사업은 이동에 어려움이 있는 어르신, 문화 활동을 희망하지만 참여할 기회가 없었던 도민께 필요한 맞춤형 문화예술 활동 프로그램"이라며 "마을 주민이 주인공이 되는 마을영화 제작 프로그램은 도민께 즐겁고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선정태기자 wordflow@mdilbo.com
- · [카드뉴스] 디즈니,애니메이션 실사화 영화 여주인공들
- · 광주시, '광주청년 일경험드림' 사업장 모집
- · 여름날, 시원하게 영화 한 편 어때
- · 영화 '고인돌' 광산구 유튜브 채널서 만난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