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9일까지 접수


드영미술관(관장 김도영)이 2023 청년작가 전시지원 공모를 갖는다. 접수 기간는 오는 5월 19일까지다.
지원자격은 만 40세 이하로 광주에서 출생했거나 거주하고 광주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청년작가다. 개인전 1회 이상의 시각예술분야 전시 경력(학위청구전 제외)이 있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작가에게는 드영미술관 전시공간 제공, 제반사항 지원과 함께 100만원 상당의 창작지원금이 주어진다.
전시는 오는 7월 중순부터 8월 27일까지 드영미술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드영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혜진기자 hj@mdilbo.com
# 이건어때요??
-
조선대 월아미술상에 김혜련·박정윤·이성훈 이성훈 작 '광열' 조선대에서 수여하는 '2023 월아 미술상'에 김혜련, 박정윤, 이성훈 학생이 최근 선정됐다.월아미술상은 월아 양계남 명예교수의 후학 양성 뜻에 따라 조선대 미술대학 한국화 전공 학생들에게 주어지는 창작 지원금이다. 지난 2004년 제정돼 올해 20회 째다. 엄격한 포트폴리오 심사를 바탕으로 당해에 활발한 창작 활동을 펼친 한국화 전공생들에게 수여된다.박정윤 작 '알코올'올해 선정된 세 사람은 4일부터 8일까지 조선대 미술관에서 전시를 갖게 된다.김혜련 작 '꿈이라도 좋아'김혜련, 박정윤, 이성훈 학생은 "올해 월아 미술상 수상자로 선정된 데다 전시를 갖게 돼 영광이다"며 "한국화 발전을 위해 학업과 창작 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김혜진기자 hj@mdilbo.com
- · 대동전통문화대상에 박방금·박행보·이영화
- · 초대박 '남도한바퀴', 겨울상품으로 인기몰이 가속
- · 제39회 무등미술대전 대상, 조각가 김영민
- · 광주 동구-목포문화재단, 관광연계프로그램 운영 협력
저작권자 ⓒ 무등일보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