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 남구 주월1동(동장 정병만)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조대규)와 나눔의 가게 운영위원회(위원장 이상복)는 추석명절을 맞아 1천만원 상당의 물품(멸치, 배, 백미, 라면등) 나눔행사를 가졌다.
26일 광주 남구 주월1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나눔행사는 각 위원과 통장들이 돌봄이웃(185여세대)과 복지시설에 희망물품을 직접 전달했다.
주월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나눔의가게는 매년 설, 추석명절에 정기적으로 지역사회봉사 및 이웃돕기 나눔 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조대규 주월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소외되는 이웃없이 다 함께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 이건어때요??
-
남경건설, 사랑의 연탄 1만장 기탁 남경건설은 지난 1일 광주 북구청에서 열린 '사랑의 연탄'전달식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 1만장을 기탁했다. 남경건설 제공 남경건설㈜ 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 1만장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지난 1일 광주 북구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문인 북구청장과 최정필 남경건설 부회장등이 참석했다.이번에 전달된 연탄은 어려운 가정에 전달돼 따뜻한 겨울나기에 활용될 예정이다.최정필 부회장은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고 감동을 주고 미래의 가치를 실현하며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특히 안전관리와 환경관리에 증점을 두면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 성장해 가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남경그룹은 지역중견건설사로 토목, 건축, 전기 등 건설 전 분야에 첨단 신기술을 활용, 특히 포장분야에 있어서는 광주·전남지역 1위로 성장하고 있으며 장학금 기탁 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도철원기자 repo333@mdilbo.com
- · 명성제분, 나주 아동시설에 600만원 전달
- · 광주시, 빛고을장학금 407명에 3억7천800만원 지급
- · 광주은행 노조, 멕시코·쿠바 한인 후손 위해 한복 보내기 운동 실시
- · 담양장학회, 지역인재 위한 기탁 열기 '지속'
저작권자 ⓒ 무등일보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